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주) 소프트크림 이하 (주) 라이크랩 크림히어로즈 집사 전 회사의 실체 + 입장문 반박

잡플레닛 회사 만족도

 일단 회사의 평점이 낮은 회사는 어떤 회사이다? 그리고 아래를 한 번 둘러보자.

 나는 누구를 특정해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고소가 무서워서이다. 안 좋은 회사의 특징을 잘 가지고 있다. 어떤 회사인지는 모르겠다. 투자받아 회사를 운영해서 될 대로 되라는 식의 경영을 하면서, 통보식 업무 지시, 변경을 하는 회사라.... 대표 이사의 마음대로 소수의 인간들이 운영하는 회사라... 크흠. 어떤 회사인지 모르겠으나, 문제가 많다고 생각된다. 야근을 매주하는 개쓰래기 회사 ^^

 아래는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분석이다.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

대단한 수익성
하지만 떡락중
조회수도 떡락중
와 이게 가능하다니...

 자 왜 떡락을 할까? 이유가 궁금하다면? 

 

크림히어로즈, (주)소프트크림, (주) 라이크랩에 대한 크집사의 입장문 공개 + 소프트크림에 대하여 + 크림히어로즈 삭제된 동영상 보는 법

드디어, 크집사의 입장문이 발표됐다. 더러운 인간들!! 크집사 안녕하세요. 크집사 입니다. 이런 문제로 심려를끼쳐드리고 실망시켜드린 것같아 너무나 죄송한 마음 뿐이에요. * 회사와 저와의 관계는 일반적인 M..

hipgyung.tistory.com

 

크림히어로즈 채널 뺏기다.

화가 난다.... 어찌 이렇게도 잔인하단 말인가? 무능자가 돈과 법을 악용해서 채널을 뺏은 걸까? 그렇다면, 가장 최악이다. 일은 일을 가장 잘하는 사람이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최악의 상황은 그런 사람의..

hipgyung.tistory.com

 요즘 크림히어로즈의 영상을 못 본다. 그럼 어떻게 봐야 될까?

 

우리 디디 & 티티를 소개한다냥 ♥ - 동영상 Dailymotion

'LIKEPET'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리 디디 & 티티를 소개한다냥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ikepet/유투브 : https://goo.gl/f5Hs8a

www.dailymotion.com

 

고양이에게 빠져드는 이유 - video dailymotion

크림히어로즈 고양이들에게 빠져드는 장면들을 모았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의 엉뚱하고 코믹하고 사랑스러운 일상, 순간들. 오늘도 심쿵 고양이들.고양이들에게 대왕 얼음을 주고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우선 풍선에 물을 담아서 냉동실에서 얼리고, 잘 얼은 얼음에 고양이들이 좋아하는.일곱 고양이와 집사의 애정 넘치는 이야기 ♥ 고양이 케어 일곱 고양이들을 케어하며 일어나는 사랑스러운 전쟁 울버린으로 변신하는 고양이.

www.dailymotion.com

 

웃긴 고양이 영상, 크림히어로즈 베스트 - Dailymotion Video

지금까지 있었던 라이브 중 재미있었던 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엉뚱한 고양이들, 불만을 표출하는 고양이들, 그리고 장난감에 열광하는 고양이들.\r\r\r\r\r\r\r\r고양이들에게 삼치를 구워주는 날 입니다. 만렙 집사는 삼치 굽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터득하고 실전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과연 고양이들에게.

www.dailymotion.com

 

고양이 첫 산책 - 동영상 Dailymotion

아직 낯설다

www.dailymotion.com

 dailymotion에서 크림히어로즈를 검색해서 보자. 옛날 영상도 볼 수 있고, 이 경로로 보면, 지금 크림히어로즈를 뺏은 회사에 수익이 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입장문이라는게 있는데 하나하나 반박해주겠다.

안녕하세요. ‘크림히어로즈’입니다. 인터넷상에서 ‘크림히어로즈’에 대한 많은 말들이 떠돌고 있어 사실 관계를 밝히고자 합니다.

 먼저 이 문장부터, 말이 안 된다. 여기는 크림히어로즈가 아니다. 크림히어로즈는 집사와 고양이들이다. 너희가 아니다.

‘크림히어로즈’는 최초부터 개인 채널이 아닌 법인 소유 채널입니다. 처음부터 회사의 공식 채널이라 밝히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많은 구독자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그래서 퇴사하고, 너희가 만든 영상들을 다 내렸잖아. 이제 와서 꼬투리를 잡는다?

그러나 채널의 성장 속에서 매출과 수익 관리 측면에 몇 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어 회사 차원에서는 정확한 관리가 필요하다 판단하여 관리자를 파견하는 한편 더 나은 조건으로 협의를 진행하던 중 집사님은 2020년 3월 20일 자신의 사적 채널인 ‘크집사’ 채널을 통해 '안녕, 크림히어로즈' 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이별을 통보해왔습니다.

 니들이 채널을 뺏었으니까, 사적인 채널인 크집사에 올리지, 사적 채널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어 하나 보네. 그리고 돈을 얼마나 해쳐먹으려고?

앞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은 개인 채널이 아닌 법인 소유 채널입니다.

 돈이 되고, 누가 성장시켰는지? 그리고 퇴사한 사람이고 입양도 다 했는데, 뭐가 문제라는 걸까? 실질적으로 집사가 고생해서 채널을 키우고, 집사와 고양이를 좋아해서 구독하는 사람들을 우롱하는 발언이다.

이는 법률상 적법하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었고 이에 회사와 집사님이 2020년 2월 말경 합의를 통해 유튜브 채널의 소유권을 회사로 되돌린 것입니다. 인터넷상에서 회자되는 것처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회사가 헐값으로 빼앗았다는 말은 사실과 거리가 먼 오해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헐값에 뺏은 거 맞잖아.... 뭐가 아니라는 거지? 니들이 키우지도 않았는데, 지금 돈을 다 해쳐먹으려고 발악하고 있네.

4년간 고양이의 추억이 담긴 채널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저희도 결정을 내리지 못하였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께서 저희 ‘크림히어로즈’ 채널에 조금의 시간을 주신다면 그동안 냥이들 영상으로 위로를 받으셨던 그 따뜻한 공간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희는 정말 쓰레기다. 그냥 집사한테 돌려줘라. 니들이 우리의 추억을 다 뺏는구나. 쓰레기들. 누가 쓰레기들인지는 모르겠다.

 그렇다. 사회에 문제가 참 많다. 크림히어로즈 집사의 전 회사. (주) 소프트크림 이하 (주) 라이크랩. 이름을 소프트크림으로 바꿨다. 회사는 아래와 같다.

http://www.saramin.co.kr/zf_user/company-info/view/csn/1128153624/company_nm/(%EC%A3%BC)%EC%86%8C%ED%94%84%ED%8A%B8%ED%81%AC%EB%A6%BC

http://www.kreport.co.kr/ctcssr_b10g.do?iKEDCD=0007802031

 

한국기업데이터

대표자 김정근 기업규모 소상공인 사업자번호 112-81-53*** 기업공개분류 일반법인 법인번호 131111-0****** 산업분류 유선 통신장비 제조업 본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설립일 2015년 07월 16일 ※기업의 전화번호는 노출금지 항목으로 유선상 안내가 어려우며, 보고서 구매 또는 통신사(114 등)에 문의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보고서 구매 후 정보수집 시점에 따라 기재된 기업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며 일부 업체는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

www.kreport.co.kr

https://www.happycampus.com/corp-doc/20147945/

 

(주)소프트크림 (대표자 : 강승록) 기업신용분석보고서 (KR2) 기업보고서

(주)소프트크림에 대한 K-report 기업신용분석보고서 (기업신용등급,기업개요,주요주주/관계회사,경영진현황,주요 재무상황,주요 재무비율,현금흐름등급,신용정보요약, 매출현황,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연도별 매출현황,제조원가명세서) 기업명 : (주)소프트크림 사업자번호 : 112-81-53*** 본사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5층 510호 (정자동,월드비터) 대표자 : 강승록 기업형태 : 소상공인 등급재무기준일 : 2017-12 등급산출일 :

www.happycampus.com

 그리고 라이크랩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해주겠다. 아래 채용 정보를 기반으로 설명한다.

https://www.facebook.com/rocketpunch.inc/posts/592332390908169/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라이크랩] 개발자"
(주)라이크랩과 함께 할 서버 개발자를 모십니다.

1. 라이크랩은

- 대한민국에서 가장 재미있게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 국내 1세대 벤처기업인 다산네트웍스와 핸디소프트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2015년 7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10억 원 이상의 자본금을 확보하여 운영 중입니다.

- 반려동물 관련 모바일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IoT 연계 서비스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 성공적인 M&A를 경험한 대표이사가 이끌고 있습니다.

4. 근무환경

- 근무지: IT 산업의 중심지 판교 테크노밸리 다산타워에 위치해 있습니다.

- 근무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탄력적으로 조율 가능합니다.

- 복지: 식대 제공, 장비 지원, 사내 헬스장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등등 그 외 넉넉한 복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5. 급여

- 협의 후 결정- 충분한 자본금을 확보한 상태로 운영 중인 스타트업입니다.

- 직급과 경력에 걸맞은 급여로 대우해 드립니다.

6. 채용인원- 1명

7. 라이크 랩만의 장점- 자유로운 업무 환경과 분위기

- 탄력적인 근무시간 조율 가능

- 평균 연령 30대

- 비즈니스의 탄생과 진행 과정을 몸소 체험 가능

 
 이 설명에는 오류가 있다. 그 설명의 오류는 이 글 첫 번째를 보자. 뻔뻔하다. 무엇이 뻔뻔한가? 나는 모르겠다.

http://www.ddaily.co.kr/cloud/news/article.html?no=141648

 

다산그룹 사내 벤처 ‘라이크펫’ 글로벌 400만 이용자 달성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지난해 7월 다산그룹의 사내벤처기업으로 설립된 라이크랩(대표 이상산)은 반려동물 콘텐츠 미디어 서비스 ‘라이크펫(Like Pet)’이 출시 7개월만에 전세계 400만명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크랩에 따르면 라이크펫은 최근 하루 2만여명의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00만명이 10억8000만건의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이 서비스의 인기비결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찾는

www.ddaily.co.kr

 그리고 과거의 기사인데, 여기가 이 회사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다. 

 자, 그리고 댓글을 보자.

 

 크림히어로즈 채널을 차단했다. 이제 더이상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