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Windows 11 윈도우 11 사용 후기 | 최고의 운영 체제를 발견하다

이제 1주일을 사용해봤습니다. 그 결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가 증명해줍니다.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쓰세요! 모든 운영체제 중에서 가장 편합니다. 개발은 어차피 서버에서 터미널로 하는데, 무엇이 걱정인가요?

공식 버전이 출범하면, 그냥 쓰면 됩니다! 긴 말이 필요 없죠.

정말 최고의 OS입니다. 맥, 우분투, 센트os, 레드헷, 안드로이드...? 이제 윈도우11입니다.


#윈도우11 #Windows11 4일차

쓰는 게, 정말 부드럽습니다. 창의 이동, 화면의 이동이 정말 최곱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럽네요!!

이제 리눅스에서만 지원되는 라이브러리들도 지원하면...

와 이게 되네??

그리고 윈도우11의 기능은 아니지만, 윈도우와 갤럭시 탭의 호환성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실시간 공유도 되고, 대단하네요...!

자세한 기능을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영상을 추천 드립니다. 어쩌다 보게 됐는데, 정말 유용하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wZMTZBoWDgQ

 


#윈도우11 2일차 입니다.

큰 이슈는 없습니다. 인터넷도 좋고요.

안 돼...

xbox를 잘 만들었다고 하길래, 한 번 들어갔다... 게임의 세계로 빠졌습니다.

너무 만족스럽고요. 안 바꿀 이유가 없네요. 훨씬 깔끔하고, 우분투와 윈도우의 장점을 잘 섞은 느낌입니다.

리눅스에서만 지원하는 라이브러리도 지원해주면, 완벽하겠네요.

다만 제 PC에서만 그런지 몰라도, 인터넷이 가끔 끊깁니다. 코딩테스트를 보다가, 인터넷이 끊기는 일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내일도 새로운 리뷰를 공유 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 

0일차 처음 깔아봤는데, 정말 안드로이드 같은 느낌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

정말 좋습니다!

매일매일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1주일 후에 이를 모두 합친 후기를 뉴스레터에 올려보죠 ㅎㅎ

#윈도우11 #windows11

 

이상 윈도우 11 사용 후기였습니다!